본문 바로가기
여행지&맛집

국내 최대 슬라임카페 슬라라

by 오늘도 떠나요 2025. 4. 20.
반응형

슬라임카페 슬라라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슬라임카페는 아이들과 함께 가기 정말 좋은 곳이예요.

슬라라의 위치는 인천 중구 공항문화로 127, 인스파이어 리조트 1층에 있어요. 

주차공간은 엄청 넓어서 걱정 안하셔도 되고요.

리조트내 이용 요금에 따라 무료 시간이 추가 됩니다.   그러니 결재시 주차시간 얘기하시면 각 매장에서 넣어드려요.

저희는 4명이 슬라라만 이용했는데도 6시간을 넣어 주시더라고요.

그런데 가 보시면 알겠지만 정말 놀거리 먹거리들이 많아서 주차요금은 따로 고민하지 않으셔도 될거같아요.

슬라라 이곳은 다양한 슬라임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해요.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슬라임을 진열해 놓고 있어, 독특한 슬라임들을 구경해 볼 수도 있고  구입해 볼 수도 있어요.

슬라라의 주요 시설은 정말 다양해요. 슬라임 폭포와 슬라임 풀장, 그리고 아트 체험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슬라임 폭포에서는 슬라임을 온몸으로 체험해 볼 수 있고요.

슬라임 풀장에서는 다양한 색깔의 슬라임이 가득 차 있어, 아이들이 마음껏 놀 수 있답니다.

또한, 슬라임을 만들고 나서 친구들과 함께 나누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슬라라의 인테리어는 화려하고 아기자기해서, 사진 찍기에도 좋은 장소예요.

이제 부터 슬라라에 대해서 자세히 말씀드릴께요.

슬라라 입구 여기서 발권후 들어갑니다.

 

슬라라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해요.

이용시간은 1시간 30분으로 평일엔 35,000원 주말엔 45,000원예요.

여기에 슬라임 폭포를 이용하실 경우 15,000원이 추가되고요. 

바풍이라고 여기 직원분들이 커다란 슬라임 풍선을 만들어서 아이들이 들어갈 수 있는 놀이체험을 할 수도 있고요,

별도의 추가 요금을 내시고 이용가능하세요.

어른들도 모두 즐기실 수 있지만, 저는 그냥 보호자로 들어가서 10,000원만 추가했어요.

들어가시면 가지고 온 물품들을 보관할 수 있는 곳이 있구요.  손을 씻고 이용 하시면 됩니다.

이곳이 공항 근처 리조트내에 있는 곳이라서 그런지 직원분들이 모두 젊고 활기차세요.

영어는 기본으로 다 하시는 거 같고요.  혹시라도 부모님없이 아이들만 이용할 경우에도

여기 스텝분들이 친절이 놀아도 주시고 안내도 해 주시니 따로 걱정은 안하셔도 될거 같네요.

체험 전과 중간중간에 손을 닦을 수 있어요.

 

입구 반대편놀이 시설 위에서 본 입구 모습이예요.  슬라라의 전체적인 모습이구요.

손으로도 발로도 체험해 볼 수 있고요.  슬라임 폭포는 비옷을 입고 위에서 슬라임을 맞아 볼 수도 있어요.

슬라라 전체적인 모습

 

들어가시면 입구에 워터 슬라임을 볼 수 있어요.   원래는 분수처럼 위에서 부터 줄줄 나오는 건데 저희는 사람이 많을 거 같아

평일에 갔더니 내리는 모습은 볼 수 없었네요.  그냥 만져만 봐서 조금 아쉬웠어요. 

초콜렛 분수처럼 뿜어져나온다고 보면 되세요.

워터 슬라임

 

워터슬라임 옆으로 슬라임 풀이 있어요.  손과 발로 다 이용할 수 있는 곳이예요.   

여러명이 이용하는 곳이니 서로 청결을 유지하는게 좋겠죠.  참, 양말은 허름한 거 신고 가시는 거 추천드려요.

슬라임이 바닥에 떨어져 있으니 안 묻을 수 가 없어요.  나중에 버리시는게 나으실 거예요.

손과 발을 닦으고 이용하셔야해요.

 

슬라임 풀장이예요.   여기서만 맨발로 이용하시고 다시 양말을 신으셔야 해요.

아이들이 맘껏 뛰어 놀 수 있어요.

 

볼풀장

 

볼풀장 & 방방이타는 곳. 저곳 2층에서 슬라라 카페를 한 눈에 볼 수 있어요.

 

 

슬라임을 체험할 수 있는 테이블.  실껏 뛰어놀다가 지칠때 쯤 체험해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입장료에 1슬라임과 2파츠가 제공 됩니다.  원하실때 직원분에게 말씀하시면 언제든 가능하세요.

슬라임 만들기 체험

 

공짜로 제공되는 2가지의 파츠를 직접 고를 수 있어요.

파츠들 진열

 

바풍체험을 원하시면 스텝분들이 커다란 슬라임을 가지고 와서 아이들과 즐겁게 놀면서 체험을 해 줍니다.

바풍체험에 사용되는 슬라임은 체험 후 가져갈 수 있어요.

뒷면 스마일 월이라는 벽면은 가지고 놀던 슬라임을 마지막에는 던져볼 수 있는 곳이예요.

바풍체험

 

워터 슬라임 옆면에 커튼으로 가려진 곳이 있어서 열어봤더니 

여기도 체험 할 수 있는 공간이었네요.  야광으로 되어있어서 환상적인 분위기를 제공해 준답니다.

볼 풀장도 있고 슬라임을 만져 볼 수 도 있어요.

야광으로 된 공간

 

야광 볼풀장

 

간단한 스낵 자판기

 

체험할 때 혹시라도 목이 마르거나 출출할 수 있어요.  아이들은 워낙 에너지 소비가 많다보니  정수기도 있었던거 같은데

자판기를 보는 순간 물은 NO.   간단하게 먹으면서 즐길 수 있답니다. 

슬라라는 아이들이 주체적으로 놀 수 있는 환경에서,

자신의 취향을 담아 슬라임을 만드는 과정은 좋은 추억이 될 거예요.

집에서는 슬라임 금지거든요.  여기선 아주 마음껏 가지고 놀 수 있어요.

또한 슬라라의 스텝분들이 매우 친절해서,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도록 도와줘서 더욱 안심이 되네요.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 보시면, 즐거운 겸험을 통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슬라라에서 특별한 슬라임 체험 해 보세요!

 

반응형